posted by 파워블로거PD 2020. 8. 11. 22:01
반응형

책을보다가 형광등 갑자기 두개가 깜빡이면서 불이 꺼지게 되었다.

급하게 슈퍼마켓에 가보니 대부분 주광색 삼파장 형광등이 6천원 이상은 넘었다.

헐 이렇게 비싼가;

스치듯 자주이용하는 다이소가 생각나서 다이소를 가보게 되었다.

다이소에 방문했는데 주광색 삼파장 형광등이 기다란건 2천원 둥그란건 3천원에 팔고 있었다.

 

가격 : 장수램프 주광색 삼파장 형광등 2천원

가격 : 장수램프 주광색 삼파장 형광등 3천원

역시 다이소 가성비 짱이다 가격이 2배이상이 저렴했다.

삼파장 형광등이 이상없나 불 들어는 테스터기에 장착해보고 고장여부를 확인했다.

테스터기에 작창해보니 집에있는 것보다 밝기가 밝았다.

색깔도 주광색 하얀색이라 좋았다.

집에와서 전등에 장착해보니 기존 것보다 둥그란건 크기가 더 커서 그런지 더 밝았다.

다시한번 다이소의 가성비에 만족했다.

성능이 우수한것은 확인했고 수명이 언제까지 가는게 관건인데

이상은 차차 써보면서 기간을 체크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