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파워블로거PD 2020. 8. 16. 13:38
반응형

 

샤워기 호스를 보니 중간이 빵구나 있었다.

호수가 노후화가 많이 돼서 수명이 다 된거 같다.

인터넷 마켓이나 동네 슈퍼에 가보니 샤워기 호수가 최소 5000원은 넘었다.

월셋집을 살고 있어서 그렇게 비싼 물건이 필요 없었다.

다이소가 문듯 생각나서 다이소 매장에 가보니 메탈 샤워호스가 2000원에 팔고 있었다.

 

 

 

* 메탈 샤워호스 설명서

1. 녹슬지 않는 스테인레스 스틸 케이블

2. 우수한 유연성으로 꼬임방지

3. 모든 샤워헤드 및 수도꼭지와 호환

집에있는 구 헤드에 껴보니 아주 잘맞아 호환이 좋았다.

실제로 1년정도 사용해보니 메탈이지만 샤워기호수줄도 가벼워서 샤워하기 편했다.

1년정도 써도 내구성이 좋아서 아직까지 물안세고 잘 쓰고 있다.

싸다고 안좋다는 인식이 있는데 다이소는 싸면서 내구성 좋구 가성비 좋다.

해드랑 샤워호수랑 샤워기호수 걸이도 같이 파는 제품이 있으니 확인해 보시고 구매하세요

다른곳에서 사게되면 최소 만원은 넘을거 같네요 그런데 다이소는 오천원에 팔고 있으니

이것또한 가성비 좋다.

반응형